힘펠, 공기산업 전문 전시회 ‘2021 클린에어엑스포’ 참가

스탠드형 환기가전 ‘휴벤S’ 선보여

힘펠이 지난 1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란 국내 최대 공기산업 전시회 '2021 클린에어엑스포'에 참가해 스탠드형 환기가전 ‘휴벤S’를 선보이고 전시 부스에서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 제공=힘펠


힘펠이 오는 2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1 클린에어엑스포(CLEAN AIR EXPO 2021)’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클린에어엑스포는 공기질 개선을 위한 신제품과 신기술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기산업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린뉴딜 정책에 발맞춰 나아가고 있는 미세먼지 저감, 바이러스 대응 등 공기 산업 전반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힘펠은 이번 전시회에서 스탠드형 환기가전 ‘휴벤S’와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선보인다.


탠드형 환기가전 휴벤S는 자외선(UV) 살균시스템과 고성능 다중 필터시스템을 적용해 공기 중에 떠다니는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저감시키는 것은 물론 필터를 거친 신선한 공기를 외부에서 들여온다. 열에너지를 교환해 냉·난방 비용도 절감해준다. 교실, 사무실, 어린이집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할 만큼 실내 활용 규모가 최대 231㎥까지 광범위하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휴젠뜨는 환기 기능은 물론 온풍, 건조,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을 복합 탑재한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이다.


김정환 힘펠 대표는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환기를 할 수 있는 환기가전이 주목 받을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힘펠 환기가전을 보다 폭넓게 알려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재명 기자 nowlight@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