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 'Coin' 티저 속 예리한 눈빛

아이유 '코인' 티저 / 사진=이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아이유가 다채로운 분위기로 정규 5집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 ‘코인(Coi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편안한 차림새로 게임장에 입장한 아이유가 게임 상대와 마주 앉아 상대방의 카드 패를 꿰뚫어 보는 듯한 예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여유로운 웃음을 자아내며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올인하는 승부사의 기질을 드러내며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코인’은 게임장을 연상케 하는 음향과 펑키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사운드로 두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음원의 일부인 '아이 캔트 다이 아임 올인(I can’t die I’m all-in)'라는 짧은 부분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압도적인 영상미로 주목받고 있는 써니 비주얼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아이유만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매력을 어떻게 보여줬을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아이유는 앞서 정규 앨범 속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티저와 수록곡 티저를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매번 궁금증을 유발하는 다양한 형태의 티저와 역대급 앨범을 예고한 만큼 오는 25일 발표를 앞둔 아이유의 정규 5집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극에 달하고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