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오키드 청담, 강남 오피스텔 청약 신기원 “오픈 당일 사전청약 마감”


청담 숲과 한강을 벗하는 파노라마뷰와 삼성동의 편의를 누릴 수 있는 럭셔리 라이프가 일상이 되는 ‘더 오키드 청담’의 사전 청약이 지난 25일 그랜드 오픈 당일, 전 호실이 마감되는 결과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청담동 하이엔드 오피스텔 더 오키드 청담은 강남 오피스텔 중 최초로 당일 완판을 기록했으며,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셀럽들이 대거 청약하여 상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면서 현재 대기 수요자도 많은 상황으로 전해지고 있다.

사업지 주변 청담, 신사, 논현, 삼성 일대는 아파트뿐만 아니라 신규 오피스텔 공급 역시 제한적으로 하이엔드 상품인 더 오키드 청담의 큰 희소가치가 부각되며 괄목할 만한 청약 성적표를 받아들 수 있었다는 게 홍보관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가치의 차이에 집중하는 트렌디한 주거 혁명을 선보일 계획인 더 오키드 청담은 전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중도금 대출 50% 무이자 혜택을 지원해 초기 부담을 최소화하며 분양 전부터 영리치들과 자산가들에게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8-6번지에 들어서는 고품격 오피스텔 더 오키드 청담은 지하 2층~지상 17층, 총 27실 규모, 전용면적 56.05㎡~134.55㎡의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청담역 도보 4분 거리의 역세권과 더불어 약 130m 거리에 위치한 청담공원의 쾌적한 숲세권을 담아낸다.

하이엔드 오피스텔 더 오키드 청담은 청담 핵심 입지를 선점한 입지적 가치가 돋보인다. 봉은초(배정), 봉은중, 청담중, 언주중, 경기고, 영동고, 청담고 등 명문 8학군을 품은 더 오키드 청담은 주요 강남 공공기관과 스타필드 코엑스몰, 청담동 명품거리, 청담동 거리, 압구정 로데오 거리가 인접해 우수한 정주 여건을 완비했다.

역세권의 쾌속교통망과 함께 영동대로, 도산대로, 삼성로, 학동로, 올림픽대교, 영동대교, 청담대교 등 도로망을 통해 서울 전 지역 진·출입이 수월하며 영동대로 복합환승센터 지하 개발 및 지상 공원화와 함께 GTX-A·C, KTX, 위례신사선 등 통합역사 구축도 앞두고 있어 미래 비전이 자산 가치 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3조7천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될 예정인 GBC 개발 사업 발표 후 매일 시세 및 거래량이 증가하는 삼성동과 서울의 최고의 노른자 땅이자 고품격 주거지 청담동을 기반으로 하는 청담과 삼성사이에 최고급 하이엔드 주거오피스텔 더 오키드 청담은 사업지 주변 개발사업들이 미래 가치를 높이고 있다.

고고하고 특별한 보라색 난초의 고급감을 형상화 한 오키드의 공간 디자인 철학은 현대장식예술의 뉴욕 아트 데코를 담아 골드 포인트를 주어 건물외관의 고급감을 물론 특별함을 더했으며, 인테리어 곳곳에 파리의 감성이 더해 남다른 소유가치를 불러 일으키게 한다.

아무나 소유할 수 없는 가치를 실현하는 더 오키드 청담은 어반 프레스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맞는 공간과 세계 3개 주방 아크리니아의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선보이며 단지 내 어메니티로 하우스 키핑, 세탁서비스, 프라이빗 미팅룸, 입주민 전용 발렛파킹 서비스, 레슨룸 등도 제공돼 품격 높은 주거 공간을 완성한다.

72.8%의 높은 전용률을 확보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실내를 구현하는 더 오키드 청담은 아파트 대비 높은 2.8m~3.2m에 달하는 높은 천정고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층간 소음 감소 효과를 이끌어낸다.

한편 더 오키드 청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니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하면 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