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솔라 신곡 'DADADA' MV 티저로 호기심 자극

루나솔라 / 사진=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루나솔라가 7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솔라 : 라이즈(SOLAR : rise'의 타이틀곡 ‘다다다(DADAD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25초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루나솔라 멤버 각자의 개성이 가득한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침실과 부엌, 거실, 욕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멤버들이 자유분방하게 즐기는 모습은 유쾌하고 펑키한 루나솔라 특유의 매력이 가득 담겨 완성된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타이틀곡 '다다다'는 '다다다 내 마음대로 하겠다'고 외치는 밝은 선언과 같은 곡으로, 보아, 현아, EXID,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작곡가 BXN, KEEBOMB이 루나솔라만의 개성을 살려 작업한 곡이다.



나를 사랑하는 것에서부터 모든 게 시작된다는 의미의 '난 그냥 나이고 그걸로 충분해'라는 노랫말처럼 내가 당당하면 다들 날 원하게 된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아울러 다채로운 구성과 전개가 매력적으로 듣는 재미가 가득한 곡이다.



한편 7개월 만에 컴백한 루나솔라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OLAR : rise”의 전곡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7일 공개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