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서비스 개선 위한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연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 접수기간은 14일부터 내달 18일까지 5주 간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하자 접수, 주거 상담 등 SH공사 업무 전 분야에 걸쳐 고객 불만족 요소를 해소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구체적인 서비스 개선 방안이다.


SH공사는 창의성, 효과성, 실현가능성, 지속가능성을 고루 갖춘 우수한 제안을 총 6건 선정하여 총 5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상금은 대상(1명) 150만원, 최우수상(2명) 각 100만원, 우수상(3명) 각 50만원씩이다. 공모전을 통해 제안되는 여러 아이디어의 실현 가능성 등을 검토해 실제 서비스 개선에도 반영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SH공사 홈페이지에서 제출양식을 다운로드하여 내용을 작성한 뒤 공모전 전용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황상하 SH공사 사장직무대행은 “SH공사는 시민의 경영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시민 의견을 고객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2019년부터 정기적으로 고객만족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열린 스마트 시민기업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양지윤 기자 ya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