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타고 봄맞이 여수 여행…티켓 1만8,900원부터



제주항공이 봄 여행철을 맞아 여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및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오는 5월31일까지 여수기점 2개 노선(김포-여수, 여수-김포)에서 29일부터 6월30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김포-여수 1만8,900원 △여수-제주 1만5,900원부터 판매한다. 이번 여수 여행 프로모션에서는 왕복항공권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의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쿠폰 및 특가 항공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여수의 주요 관광지에 대해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항공 항공권을 지참하고 ‘아쿠아플라넷 여수’, ‘여수 엑스포 빅오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30%의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수 블루요트’는 예약발권자에 한해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여수 라마다호텔 예약시에는 정상가의 최대 70%할인된 프로모션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창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동희 기자 dwis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