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쎈 ‘쎈수학’ 좋은책신사고 쎈수학 누적 판매 부수 3500만부 돌파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의 대표 수학 참고서 쎈수학이 단일과목으로는 가장 빠른 속도로 누적 판매부수 3500만부를 돌파해 주목을 받고 있다.


쎈수학은 수학 실력을 체계적으로 다질 수 있도록 모든 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분류해 차별화에 나섰다. 대부분 개념에 해당되는 문제를 나열하는 식의 기존 수학 문제집과 다른 콘텐츠로 선생님은 물론 초중고등학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 국내 대표 수학 참고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쎈 시리즈는 실력을 단계별로 완성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난이도와 학습 목적에 맞춰 설계된 19종이 출간됐다. 특히 지난해에만 초등 개념기본서 △개념쎈, 문제기본서 △라이트쎈, 기본기 강화 훈련서 △중등 베이직쎈, 고등 수학 개념을 한 권에 담은 △개념쎈 수학사전, 수능 기출 기본서 △쎈기출0zero 등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초등부터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으면서 수능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완벽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2021년 1학기 쎈 시리즈는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서점의 경우 초중고 쎈 시리즈를 한 권만 구매해도 노트/미니노트, 오답 지우개 등을 선물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