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48' 나영, 큐브 新 걸그룹 라잇썸 합류

라잇썸 휘연(좌) 나영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라잇썸(LIGHTSUM)의 멤버 나영(NAYEONG)과 휘연(HUIYEON)의 프로필 사진과 필름이 공개됐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라잇썸 멤버 나영과 휘연의 프로필 이미지와 필름을 각각 업로드했다.



프로필 사진 속 나영은 은은한 미소와 함께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휘연은 보조개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반달 모양의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날 함께 공개된 프로필 필름 속 나영과 휘연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며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앞서 공개된 라잇썸의 멤버 초원과 같이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사랑스러운 외모와 팀 내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나영은 프로필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라잇썸은 라이트(빛)와 썸(모으다)의 합성어로, ‘작게 빛나는 모든 것들이 모여 세상을 밝히듯, 희망의 메시지로 더 큰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라잇썸은 약 3년 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고 영상과 멤버들의 프로필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데뷔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