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듄: 드리프터' 메인 포스터 / 사진 = ㈜스토리제이
광활한 우주에서 벌어지는 극한의 생존 사투 액션을 그린 SF 영화 '듄: 드리프터'가 오는 28일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듄: 드리프터'는 아무도 없는 광활한 우주 행성에 불시착하여 극한의 상황 속 인간의 생존을 위한 사투를 현실감 있게 그린 SF 액션 영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광활한 우주 긴박한 전투 장면으로 시작한다. 우주를 수호하는 제미니 부대의 에레보스 우주 전투를 보여주며 별들의 무한전쟁을 짐작하게 하며 영화 속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어 어느 행성에 불시착한 주인공의 함선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고조 시킨다.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행성의 드넓은 모습을 보여주며 무용지물이 되어버린 함선과 희박한 산소 그리고 그들을 추격하는 어둠의 그림자가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광활한 우주 생존을 위한 사투를 그린 '듄: 드리프터'는 2020년 리즈 국제영화제 외에 다양한 영화제에 초청된 작품이다. 극한의 상황 속 인간의 생존 본능을 SF 배경에 다채롭게 담아내어 각색한 작품으로 많은 영화 평론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여러 영화제에서 인정받고 완성도를 높인 '듄: 드리프터'는 다가오는 4월 28일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별들의 무한전쟁을 그린 SF 영화 '듄: 드리프터'는 오는 28일 개봉한다,
/최수진 ssu0121@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