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맞게 ETF 운용을"…KB증권, 'KB avble 차곡차곡 ETF랩' 비대면 가입 이벤트

6월 말까지 선착순 1,000명 선정
최초 가입금액 30만원 이상



KB증권이 다음달 말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KB able 차곡차곡 상장지수펀드(ETF)랩’ 비대면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KB증권은 지점 방문의 번거로움 없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을 통해 비대면으로 랩어카운트에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랩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 able 차곡차곡 ETF랩’은 주식가격이 오르고 내리는 것에 따르는 위험성을 줄이기 위한 적립식 상품으로, 최초 가입금액은 30만원 이상이며, 최초 가입 이후 10만원 이상부터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랩 어카운트는 고객이 일임한 자산에 대하여 포트폴리오 구성에서부터 매매 실행 및 편입 비중 조정까지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자산관리서비스다. ‘KB able 차곡차곡 ETF랩’은 KB증권 랩(Wrap)운용부에서 시장 상황을 판단하고 탄력적으로 그에 맞는 종목을 선정하고 조정을 하는 상품으로 주식을 처음 시작하거나, 소액으로 시작하여 꾸준히 투자하고자 하는 고객, 사고 파는 것을 전문가에게 일임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KB증권은 ‘KB able 차곡차곡 ETF랩’을 비대면으로 가입하고 익월말까지 유지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하고, 비대면 가입 이후 8월말까지 3회 이상 입금하고 유지하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한다.


김유성 KB증권 투자솔루션센터장은 “‘KB able 차곡차곡 ETF랩’과 같이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KB able 차곡차곡 ETF랩’은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후취 수수료 0.3% 부과된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