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컴퍼니,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 브랜드대상 수상

미디어커머스 혁신 부문, 대한민국 소비자선호 브랜드대상 수상


주식회사 오버컴퍼니가 ‘연합매일신문’과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제26회 대한민국 소비자선호 브랜드대상-미디어 커머스 혁신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 브랜드대상’은 기자단과 전문 교수진, 코리아파워리더대상 선정위원회, 소비자선호브랜드 선정위원회, 한국소비자권리증진연대포럼으로 엄격하게 구성된 심사진들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일상에서 발생하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직접 기획하고, 개발하고 있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오버컴퍼니는 프리미엄 보정웨어 브랜드 ‘바디코’를 성장 궤도에 올려놓고, 초간편식 브랜드 ‘또밥’과 바디 스팟 케어 브랜드 ‘닥터스팟’의 상반기 추가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두 대표는 각자 수 년간 SNS에 최적화된 디지털 광고 에이전시와 의류 브랜드를 운영해왔다. 성공적인 사업체 운영 경험과 팔로워들과의 활발한 인터랙션으로 아이디어를 얻고, 각양각색의 프로젝트를 진행시켜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으로 파악된다.

조직원들간의 팀워크는 물론이고, 오버컴퍼니의 팔로워 및 소비자들과의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 또한 오버컴퍼니가 가진 발군의 역량 중 하나다. 또한 오버컴퍼니는 모든 프로젝트에 있어, 각 브랜드만의 타겟 팔로워 및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일상 속 고민을 캐치하고,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여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오버컴퍼니 관계자는 “일상 속 크고 작은 고민을 해결해 주며, 매일 더 바쁘고 지치는 현대인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매일의 목표”라고 전하며, “언제나 고객의 이야기를 경청하여, 커뮤니케이션과 인터랙션을 중심으로 성장을 멈추지 않는 미디어커머스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버컴퍼니는 상반기에 보다 새롭고 트렌디한 2개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다. 오버컴퍼니에 대한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