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 매일 선착순 50명 증정!


공인중개사는 나이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나 작년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이 몰려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업계 최대의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을 가지고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랜드프로가 25일까지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 교재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며, 교육 상담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교재 ‘필출 200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독보적인 노하우가 담긴 해설강의 수강 기회도 지원해 이번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랜드프로의 필출 200제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반드시 출제될 문제들만 엄선된 교재다. 각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학습 TIP이 담겨 있고, 최신 기출문제에 대한 분석과 해설 내용이 체계적으로 수록됐다. 랜드프로에서 오랜 기간 공인중개사 인강을 이끄는 교수진이 편저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한 부분이다.

필출 200제의 활용도를 높여줄 해설 강의는 시험과목별 합격 전문 교수진이 전하는 명확한 정·오답의 근거와 문제풀이 전략 비법을 터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 풀이 실력을 기를 수 있으며, 이번 시험에서 안정적으로 합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 일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랜드프로는 필출 200제를 받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교육 상담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육 상담을 완료한 선착순 50명(매일 선정)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려면 문제를 많이 푸는 것보다 시험에 꼭 나와야 하는 문제들을 어떻게 풀 것인지에 대해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난해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가 문제 적중률 80% 이상을 기록한 만큼 이번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