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CJ온스타일 동지현의 ‘동가게’에서 ‘링티 액티브’ 선보여


수분 충전 음료 브랜드 ㈜링티가 건강기능식품 ‘링티 액티브’를 5월 25일(화) 오전 9시 55분, CJ온스타일 간판 토탈 패션&뷰티 프로그램 ‘동가게’를 통해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

동가게는 쇼호스트 동지현과 가수 알렉스가 진행을 맡은 CJ온스타일의 대표 방송 프로그램으로, 멀티샵 샵마스터 동지현 쇼호스트와 아르바이트생 알렉스가 직접 가게를 운영하며 단골고객에게 최상의 상품을 제안한다는 친근한 콘셉트가 특징이다.

꼼꼼한 상품 라인업에서부터 진행자의 자연스러운 방송 진행 그리고 라이브 톡을 활용한 활발한 고객 소통으로 한 회 평균 20억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 누적 주문 30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홈쇼핑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링티 액티브는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 B군과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더불어 일반 엽산보다 약 7.6배 생체 이용률을 높인 특허받은 활성 엽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편하게 물에 타 먹을 수 있는 분말 제형으로 활력 충전부터 충분한 수분 섭취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 동가게를 통해 홈쇼핑 최초 공개되는 것은 물론, ▲ 링티 액티브 12박스 패키지 55% 할인 ▲링티 액티브 8박스 패키지 43% 특별 할인가로 구성되어 역대 최다 수량 및 최저가 행사로 진행된다.

㈜링티 관계자는 “최상의 상품만을 골라 선보이는 CJ온스타일의 간판 프로그램 동가게를 통해 링티 액티브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첫 홈쇼핑 방송인만큼 역대 최대 구성과 최저가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보다 강력하고 활력에 집중한 비타민 복합기능성 제품 출시를 요청한 30-50대 고객들에게 이번 ‘동가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링티 액티브는 대학병원 의사 출신 군의관이 설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링티의 제품으로 활력에 집중한 주원료 7종과 부원료 6종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