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서로 알아가는 중" [전문]

이승기(좌) 이다인 열애 인정 / 사진=서울경제스타 DB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열애 중이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다인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이승기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날 한 매체는 이승기와 이다인이 연예계 선후배로 가깝게 지내다가 지난해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모두 골프를 취미로 갖고 있어 쉽게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이승기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마우스' 촬영 일정이 없을 때는 어김없이 이다인과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해졌다.


한편 이승기는 이날 17년간 몸담은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고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가수 이선희의 제자로 2004년 데뷔한 그는 이후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넘나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으로 유명하다.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한 그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 이하 9아토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이다인 배우와 이승기 배우의 열애 기사와 관련 9아토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