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신곡 'Purple' MV 티저 공개…청량 에너지 발산

우아 /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우아(woo!ah!)가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위시(WISH)'의 타이틀곡 '퍼플(Purpl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1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에는 통통 튀는 비트와 함께 우아 멤버들의 돋보이는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실험실 플라스크, 보라색 대형 피라미드, 솜사탕 가게 등 감각적인 미장센들이 연이어 펼쳐지면서 '퍼플'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했다. 티저 마지막에는 우아 멤버들의 목소리와 보라색 배경에 타이틀곡 제목 '퍼플'이 펼쳐지면서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에 불을 붙였다.


우아의 신곡 '퍼플'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 간의 케미를 그린 댄스곡으로, 우아 특유의 청량미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이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베트남 현지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NCT(NhacCuaTui)의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20주 연속 톱10을 기록한 우아의 '배드 걸(BAD GIRL)'을 작사, 작곡한 YGX 프로듀서 Sonny, HAE가 다시 한번 뭉쳐 또 한번 성공 신화를 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감각적인 연출과 함께 우아 특유의 매력이 200% 발산된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퍼플'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아의 새 싱글 '위시'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