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어학원, 여름특강 수강생 위한 보너스 프로그램 제공


대치동에 위치한 SAT 전문 MCC어학원(이하 MCC)은 2021년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에 한해 특별한 보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료로 제공되는 같은 프로그램에서는 MCC 설립자인 마르코 원장의 ZCC 강의(MCC의 Zoom 수업)와 현 MCC의 션 원장의 해외대학 입학 컨설팅 상담이 제공된다.

먼저 마르코 전 원장의 ZCC 수업은 오는 6월 26일부터 6주간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낮 1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강의는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SAT 리딩 가운데에서 역사 지문과 연설문에 집중해 점수를 상승시킬 수 있도록 진행된다. 역사의 경우 북미 대륙의 초기 정착민, 미국의 건국, 당시 유럽 국가들과의 관계, 여성과 흑인의 인권발전 등의 내용을 다룬다. 연설문의 경우 환경과 개발 등에 관한 글로벌 시사, 이슈가 되는 경제 정책 등을 심도 깊게 분석한다. 이런 과정을 통해 배경지식을 비약적으로 늘리고, 관련 주제의 글에서 사용되는 단어, 용어, 표현을 익혀 추후 유사 지문을 접하게 될 때 정확하면서도 편안하게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훈련한다.

션 원장의 해외대학 입학컨설팅 상담은 6월 23일, 7월 7일, 7월 21일 오후 4시(총 3회)에 진행된다. 션 원장은 본 설명회를 통해 지난 10여 년간 MCC가 진행해 온 컬리지 컨설팅 결과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정보와 사실을 전달할 예정이다. SAT, GPA 등의 정량적 정보에서부터 에세이, 비교과 활동 등에 관한 정성적 정보를 전체적으로 리뷰함으로써 대입 준비에 임하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미래 직업 전망, 학생의 적성, 준비된 스펙 등을 고려해 전공 선택과 진로에 대한 차별화된 상담을 제공한다.

MCC어학원 션 원장은 “MCC는 학업과 대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러 해 동안 검증된 성과를 통해 입증된 MCC의 실력을 부담 없이 체험하면서 학업 성취와 대입 준비에 구체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MCC의 여름특강은 5월 31일부터 개강하며, 5월 내 등록 시 최대 25% 수업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체적인 내용은 MCC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