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마마무 신보 'WAW'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마마무 / 사진=RBW 제공

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WAW’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소속사 RBW는 31일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WAW’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웨얼 아 위 나우(Where Are We Now)’를 비롯해 ‘내일의 너, 오늘의 나(Another Day)’, ‘애써(A Memory for Life)’,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Part.2 (Destiny Part.2)’ 까지 총 4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새 앨범의 다채로운 미공개 컷이 삽입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 미니앨범 ‘WAW’는 마마무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타이틀곡 및 전 트랙을 발라드로 채워 의미가 깊다. 7년의 긴 시간 동안 쉼 없이 함께 달려온 마마무의 솔직한 감정과 생각들을 담았으며, 마마무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임과 동시에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이들의 이야기로, 진한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국내 대표 프로듀서 김도훈과 코스믹 걸, 이후상, 전다운, 박우상 등 RBW 사단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멤버 문별이 수록곡 ‘애써’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타이틀곡 ‘웨얼 아 위 나우’는 7년의 시간 동안 함께한 마마무 멤버들의 이야기임과 동시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우리의 인생 이야기가 담겼고, 미니멀한 구성에 멤버들의 목소리만으로 웅장하고 역동적인 사운드가 단번에 귀를 사로 잡는다.


네 명의 멤버 모두 독보적인 개성과 뚜렷한 보컬색, 탁월한 음악성으로 ‘믿듣맘무’로 불리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마마무가 보여줄 새로운 도전이자 이유 있는 자신감이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2일 새 미니앨범 ‘WAW’를 발표하고, 여름 콘서트와 다큐멘터리까지 ‘2021 WAW’ 프로젝트로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간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