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린 파이토 대마종자유, 온라인서 홈쇼핑 인기 이어간다





TV홈쇼핑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친 닥터린이 온라인에서도 흥행을 이어간다. 닥터린 공식 온라인몰은 파이토 대마종자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솔직한 체험기와 다양한 이벤트, 할인혜택을 준비하여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닥터린은 건강한 라이프 밸런스를 추구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크릴오일, MCT오일, 자몽나린진, 방탄커피 등 출시하는 제품들마다 인기를 끌며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 건강식품 이너뷰티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파이토 대마종자유는 WCS 식물성 100% 햄프씨드오일 제품으로,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와 오메가6가 1대 3 비율로 구성돼 있다. 또한 냉압착 추출방식으로 영양성분의 손실은 줄이고 유효성분을 보호했으며 1일 1회 1캡슐로 대마종자유 1,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닥터린 파이토 대마종자유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형으로 출시됐으며, 빛과 습기, 공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PTP포장방식으로 만들어 편의성이나 안전성도 높다.

한편, 닥터린은 대마종자유가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TV홈쇼핑도 후속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오는 6일 오전 6시40분 NS홈쇼핑과 7일(월) 오전 9시2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제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