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는 우리 몸에서 가장 많은 자외선을 받는 부위로 기온과 습도에 매우 민감해 세심한 관리가 중요하다.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해서는 강한 자외선과 땀 분비 등으로 쌓인 각종 노폐물들을 꼼꼼하게 세정해야 한다.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 관계자는 “강한 자외선, 높은 습도 등으로 스트레스 받은 두피를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 주는 것을 추천한다. 더불어 각종 노폐물들로 막혀있는 모근을 두피 마사지기로 지속적인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며 “여름철 두피 건강 케어를 위하여 TS 대표 제품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뉴TS샴푸’는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약모밀추출물 등 28여 가지 핵심 성분들을 다량 배합하였다. ‘뉴TS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뉴TS트리트먼트’는 동백나무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등 26여 가지 핵심 성분들이 함유됐다.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은 스테인리스 소재의 3중 마사지 롤링볼이 탑재되어 앰플 도포 후 롤링하여 사용하면 영양 성분을 두피 속까지 전달할 수 있고 셀프 마사지 케어도 가능하다. '프리미엄TS토닉'은 끈적이지 않는 헤어토닉으로 샴푸 후 두피에 뿌려 두드리듯 마사지하여 사용하는 두피 에센스 겸용 기능성 제품이다. 분사 후 씻어내지 않아 언제든지 자주 사용할 수 있어 두피 케어에 용이하다.
‘TS가드’는 강력한 두피 자극 돌기로 두피 속까지 시원하게 마사지해 준다. 진동과 LED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포터블형으로 가볍고 실용적이다. 혼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편리하다. TS트릴리온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TS가 추천하는 두피 건강 관리 제품을 자사몰에서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TS강철두피부대’ 프로모션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하였다. 최근 지드래곤(지디)을 ‘TS샴푸’ 모델로 발탁하여 명실공히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를 비롯하여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이 있다.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