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샤넬 한정판' 들어왔다

N°5 출시 100주년 기념 '샤넬 팩토리 5'
샤넬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 외 단독 판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샤넬 화장품이 등장했다. 샤넬의 대표 향수 'N°5(넘버5)’ 출시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샤넬 팩토리 5'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가 ‘관계형 커머스’ 기능을 강화하면서 샤넬도 카카오톡으로 들어오면서 카카오는 관계형 커머스를 통해 e커머스 경쟁력을 더욱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29일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팩토리 5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샤넬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부티크 매장과 동시에 판매에 나서는 곳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유일하다.


샤넬 팩토리 5는 기간 한정 상품으로 8월 31일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넘버5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으로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배쓰밤은 틴케이스 안에 캡슐 모양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세제 리필 형태의 패키지에 담은 바디로션과 페인트통을 연상케하는 샤워젤도 있다. 넘버5의 향을 담은 미니향수와 핸드크림도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29일부터 샤넬 팩토리 5로 출시된 15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선물하기 내 별도 페이지에서 모든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선물하기 내에서 명품 카테고리가 확대되고 명품 화장품과 향수 판매가 지속 성장하면서 외부 채널 중에는 선물하기가 단독으로 샤넬의 한정판 컬렉션을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 며 "앞으로도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선물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