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NCS 결혼 컨설팅’ 평가 만족도 90% 넘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자사에서 컨설팅을 받은 바 있는 고객(비회원)을 대상으로 ‘NCS 결혼 컨설팅&상담 기대’를 평가한 결과 만족도가 90%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에 방문 상담을 통해 결혼 컨설팅을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크게 ‘상담만족’ 부분과 ‘전문성’ 부분으로 나누어 평가하였다. 그 결과 상담만족 부분에서는 ▲가입프로그램, 96% ▲활동안내, 86% ▲성혼비, 84% ▲신원인증, 82%로 전체 상담만족도가 86%를 기록했다. 전문성 부분의 경우 전문성과 친절성 모두 94%로 전체 전문성 만족도 역시 94%를 기록했다.

해당 조사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을 방문해 컨설팅을 받은 고객(비회원)을 대상으로 한 것이라 그 의의가 더 크다. 실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의 경우 더 높게 나타났기 때문이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지난해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미팅만족도’ 조사의 경우 98.1%가 ‘긍정적 답변’을 전하였다. 특히 미팅 후기를 통해 ‘파티 가길 잘했다. 의사분과 커플이 되었다’, ‘젠틀하고 인상이 좋아서 남성분도 좋다면 한 번 더 뵙고 싶다’, ‘금요일에 다시 만나기로 했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컨설팅 시 우리 회사의 기대 만족도가 90%라면, 서비스 이용 후 미팅만족도는 98.1%로 더 높다”며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성혼중심, 고객중심제로 운영 중이니, 만약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망설이고 있다면 걱정하지 마시고 한 번 상담부터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