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6일 솔로 컴백…컴백 기념 라이브 팬미팅 진행

태연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믿고 듣는 보컬퀸’ 소녀시대 태연이 톡톡 튀는 매력의 신곡 ‘위크엔드(Weekend)’로 6일 컴백한다.


이번 신곡 ‘위크엔드(Weekend)’는 경쾌한 기타와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디스코 팝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주말만은 하고 싶은 대로 자유롭게, 이끌리는 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달콤한 휴일을 즐기는 태연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신곡 공개에 앞서 6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Weekend: 태연엔터 상반기 총회’를 진행, 신곡 스포일러, 제작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태연은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위크엔드(Weekend)’ 무대를 선사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태연의 신곡 ‘위크엔드(Weekend)’는 오늘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