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스크린골프·골프연습장 할인 이벤트’

페이북앱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태그
경남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0% 청구 할인

/사진제공=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경남BC카드 스크린골프·골프연습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페이북앱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경남/울산 스크린골프 연습장’을 태그한 후 경남과 울산지역 스크린골프 또는 골프연습장 업종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신용/체크)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0%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매일 1회 최대 2만 원까지 적용된다.


경남BC카드 스크린골프·골프연습장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여러 체육 시설이 직격탄을 맞았지만 골프는 반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한 골린이(골프+어린이)에게는 경남BC카드스크린골프·골프연습장 할인 이벤트가 희소식이 될 것이다. 경남과 울산지역 860여곳의 스크린골프와 골프연습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경남BC카드 회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스크린골프·골프연습장 할인 이벤트와 별도로 지역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시장상권 활성화 차원에서 내달 20일까지 ‘경남BC카드 상남시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페이북앱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창원 상남시장’을 태그한 후 창원 상남시장에 입점한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0%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