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동안' 박효주X김민정 여름 스포츠 후에도 빛나는 피부…비결 대공개

/ 사진=SBS FiL '평생동안' 제공

'평생동안'에서 배우 박효주와 아나운서 출신 김민정이 여름 스포츠 즐기기에 나선다.


8일 방송되는 SBS FiL 예능 프로그램 '평생동안'에서는 발레핏을 함께 배우며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했던 박효주와 김민정이 또 한 번 의기투합해 웨이크 서핑 배우기에 도전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평소 틈날 때마다 서핑을 즐긴다는 박효주는 김민정을 서핑의 세계로 안내했다. 김민정은 “지난번 박효주의 일상을 체험한 후 앓아누웠다”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박효주는 “서핑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어 운동”이라고 서핑의 매력을 전했다. 이어 서핑 마니아답게 자연스럽게 파도를 타는 등 수준급의 서핑 실력을 선보인 반면, 서핑에 첫 도전한 김민정은 비명을 지르며 수업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서핑 후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무더위 속에서도 스포츠를 즐기며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꿀템으로 아이 스프레이를 소개하는가 하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대파 육개장과 도가니탕, 파전, 막걸리 등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과연 박효주와 김민정의 운동 관리 노하우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여성들의 평생 동안을 책임지는 라이프 솔루션 프로그램 SBS FiL ‘평생동안’은 SBS FiL, SBS PLUS에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다음날인 금요일 저녁 8시에는 SBS M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