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와 함께한 자임당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높은 관심 속 첫 론칭




첫 번째 게스트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를 초청해 공미차와 공미효소에 대해 소개했다. 60분 방송에 3천명이 넘는 고객들이 몰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모바일 라이브 첫 론칭 소식에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들이 몰려, 제품에 대한 후기를 서로 나누며, 고객이 또 다른 고객에게 '공미'를 추천하는 이색적인 모습이 송출되었다.

(주)자임당은 2015년 국내 최초로 개발된 붓기차인 '공미차'를 다시 한번 소비자들에게 각인시켰으며, 역시 붓기차의 시초는 다르다는 평을 받았다.

비우면 아름다워진다를 모토로 출시된 '공미'의 '공미차'는 순환에 도움이 되는 동의보감에 기재된 11가지의 원료를 (주)자임당 만의 레시피로 고농축해 첨가물과 부형제 없이 이루어져 있다.

자임당 관계자는 “'공미효소' 또한 일체의 첨가물 없이 국내산 유기농 쥐눈이콩과 미강을 고체 발효시켜 원물 자체를 효소화 시킨 유일무이한 고체발효 효소로 두 제품 모두 체내 순환을 돕고 노폐물을 배출시켜준다”면서 “기본적인 식품 첨가물뿐만 아니라 유당, 덱스트린, 이산화규소까지 무첨가한 디톡스 제품이다”고 말했다.

2015년도 설립된 (주)자임당은 신라,롯데 면세점과 갤러리아, 롯데, 현대 백화점,,등 국내의 큰 오프라인 유통채널뿐만 아니라 NS홈쇼핑을 시작으로 롯데 홈쇼핑까지 진출해 연이은 매진 행진을 이루었으며, 뉴욕 메이시스 백화점, 싱가포르 다카시마야 백화점,,,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자임당 대표 김동연은 앞으로 새로운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