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무더운 여름 집에서도 간단하게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CAFE) 라인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파이렉스 카페 라인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내열유리 소재를 적용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열유리 소재 특성상 온도를 잘 유지할 수 있어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오랜 시간 보존한다.
이번 신제품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드립 서버와 컵 구성의 ‘커피&티’ 라인,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를 적용했다. 더욱 위생적인 드립팟, 이중 레이어 컵 등으로 구성된 ‘커피 팟&컵’ 라인 등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티’ 라인은 몸체부터 손잡이까지 내열 유리 소재를 적용했고, 용량이 눈에 잘 띄게 표기되어 있다. 모두 전자레인지에도 쓸 수 있다.
‘커피 팟&컵’ 라인은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를 적용해 따로 여과지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더욱 경제적이다. 드립팟과 이중 레이어로 뜨겁지 않으며 동시에 빨리 식지도 않는다는 장점을 지닌 더블유리컵으로 구성됐다.
김소영 코렐 브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무더위로 인해 홈카페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모던한 디자인뿐 아니라 파이렉스 특유의 내열 유리 소재를 적용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 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감성적인 홈카페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