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해외 69개 온라인 가맹점 결제 시 즉시 할인 이벤트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이 오는 8월 31일까지 69개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유니온페이 카드 결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가맹점은 패션잡화, 건강·뷰티, 여행, 게임·피규어, 컨텐츠 등 총 69곳에 달한다. 아마존, 베스트바이, 아이허브 등 유명 직구몰을 비롯해 폴스미스, 샘소나이트, 랑콤, 맥, 시세이도,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우버, 스팀, 라이엇 게임즈 등 다양한 유명 해외 온라인 가맹점이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유니온페이는 △패션잡화, 건강·뷰티 등 리테일 및 여행 가맹점에서 70달러 이상 결제 시 7달러, 150달러 이상 결제 시 16달러, 580달러 이상 결제 시 72달러 △게임·피규어, 콘텐츠 등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가맹점에서 45달러 이상 결제 시 3달러, 150달러 이상 결제 시 16 달러 △아마존 및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150달러 이상 결제 시 4달러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유니온페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지정 가맹점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장의 카드로 총 5회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가맹점별 할인 지원 가능 횟수가 소진될 시 프로모션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는 “최근 비대면 소비가 활성화되면서 해외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업종과 제휴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회원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