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토종 카페 프랜차이즈가 요거프레소가 ‘순수 밀크티 보틀’ 2종을 출시하고 병 음료 라인업을 강화했다.
요거프레소가 출시한 ‘순수 밀크티 보틀’과 ‘순수 카페 밀크티 보틀’ 신메뉴 2종은 쌉사름하면서도 향긋한 홍차와 고소한 우유의 조합으로 베이스로 한다. 투명한 유리병에 담긴 병음료 타입은 휴대성은 물론, 감성이 더해져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이전까지 요거프레소 보틀 음료 시리즈는 진한 요거트의 상큼 달콤한 맛이 인상적인 ▲순수 우유 보틀 딸기바나나 요거트, 딸기와 바나나 그리고 고소한 우유가 만난 ▲순수 우유 보틀 딸기바나나, 딸기 과육이 매력적인 ▲순수 우유 보틀 딸기, ▲순수 우유 보틀 딸기 요거트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었다.
여기에 신메뉴 2종이 더해져 완성된 총 6종 라인업으로 보다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이 요거프레소를 색다른 감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국내 토종 카페 프랜차이즈로서 차별화된 맛과 컨셉을 사랑받아온 요거프레소를 더 많은 분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를 계속 선보여 나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요거프레소 신메뉴 2종을 포함한 총 6종 보틀 시리즈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