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출시 100일 기념 사전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는 23일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서 출시 100일 맞이 사전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여름 물놀이 이벤트, ‘월드 쇼다운’ 승부 예측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지난 4월 말 출시 후 많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받으며 다음달 8월 6일 출시 100일을 앞두고 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 출시 100일을 기념해 대축제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먼저 게임과 관련된 퀴즈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100일 맞이 사전 OX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10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1일~7일차 퀴즈를 풀때마다 ‘신비의 서’부터 ‘스킬석 소환권’까지 다양한 선물로 교환 가능한 티켓을 제공한다. 퀴즈 내용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물놀이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에게 일일 미션을 통해 튜브를 지급한다. 매일 3가지 미션이 주어지며, 달성한 미션 수에 따라 일일 보상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수집한 튜브를 ‘마나석’, ‘신비한 가루’, ‘스킬석’, ‘전설 카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총 획득한 튜브 수에 따라 ‘신비의 서’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오는 8월 개최되는 백년전쟁의 이벤트 대회인 ‘월드 쇼다운’의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오는 8월 8일 오후 12시 대회 시작 전까지 선수 대진에 맞춰 8강, 준결승, 결승전의 승부를 예측하고, 성공 시 최대 ‘고대의 서’ 1장과, ‘신비의 서’ 10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체 투표 결과를 집계해 참가 선수 별 예측 순위가 선정되며,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유저들도 대회 종료 후 최종 우승자가 투표에서 선정된 예측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는다./blu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