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프레소, 끊임없는 신메뉴출시로 메뉴경쟁력 강화





벤티프레소는 VENTI SIZE 와 HIGH QUALITY ESPRESSO의 합성어로 만들어진 브랜드명이다. 말그대로 빅사이즈의 음료를 최상의 커피퀄리티로 합리적인 가격에 마실 수가 있어 가성비 음료라고 볼 수 있다.


1000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진한 맛과 품질로 승부를 하여 가성비(가성대비성능)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벤티프레소는 현재 단순히 대용량의 커피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아닌 음료 한잔도 고품질의 품질을 느낄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메뉴개발팀에서 수시로 음료의 맛을 확인하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품질경쟁력을 높이고있다

매 시즌마다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메뉴 연구와 개발로 라인업을 확장해나가고 있으며, 기존 메뉴뿐만아니라 벤티프레소만의 시리즈메뉴들을 개발하여 메뉴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최근 연일 35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스무디나 컵빙수처럼 아이스 음료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옛날컵빙수는 1인빙수로 1인가구 증가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운 여름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좋다는 후기들이 나오고 있다

벤티프레소 메뉴개발팀은 “ 최고의 R&D연구소를 운영하며 기존메뉴에 안주하지않고 지속적으로 경쟁력있는 신제품을 개발중이다. ‘벤티프레소’가 가진 여러 경쟁력중 메뉴경쟁력을 통하여 많은 소비자들과 창업자들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가성비가 가장 좋은 브랜드, 소비자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가격대비 양질의 커피와 편안한 매장 벤티프레소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겨보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한편 벤티프레소는 고품질의 대용량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8월 여름 신메뉴 꽃과차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