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미트, 매달 8일 무한대로 혜택 받는 ‘언리미트데이’ 진행

- 식물성 고기 브랜드 언리미트, 매달 8일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언리미트데이 진행


국내 최초 식물성 고기 브랜드 언리미트가 올해로 두 돌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언리미트는 매달 8일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 1+1 증정 등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 채운 ‘언리미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언리미트(Unlimeat)’는 unliimited와 meat의 합성어로 조리와 맛에 제한이 없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언리미트데이는 브랜드 이름에 담긴 무한대에서 영감을 얻어 8일로 지정되었다.

오는 8월 8일 시작되는 첫 언리미트데이에는 언리미트 식물성 고기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언리미트의 대표 제품인 ‘언리미트 슬라이스’는 52%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8일 언리미트데이 기념으로 결제 금액의 8% 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번 언리미트데이에는 식물성 미트볼인 ‘언리미트 볼’이 출시될 예정이다. 한 입 가득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식물성 미트볼에 이탈리아식 토마토 소스인 마리나라 소스를 더한 언리미트 볼은 해동 후 프라이팬 또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섭취가 가능하며, 볶음밥 또는 샐러드 위에 토핑으로 올리거나 미트볼 스파게티로 요리해 먹을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언리미트 볼은 이번 언리미트데이 동안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출시 기념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언리미트는 자체 캠페인을 통해 ‘고기 없는 월요일’을 알리고 있다. ‘고기 없는 월요일(Meat Free Monday)’이란 영국 밴드 비틀즈 멤버였던 폴 매카트니가 본인의 딸들과 함께 2009년부터 시작한 캠페인으로, 공장식 축산으로 인해 생기는 환경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일주일 중 최소 하루는 채식을 해보자는 제안이다.

아직 한국에서는 생소한 이 캠페인을 적극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언리미트는 ‘고프먼데이(고기 프리 먼데이)’라는 고기 없는 월요일 캠페인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언리미트는 일주일에 한 번쯤 고기 줄이기를 알리고, 식물성 고기로 육류 없는 식단을 제안한다.

이번 언리미트데이 프로모션은 언리미트의 ‘고프먼데이’와 동시에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언리미트데이&고프먼데이는 오는 8월 8일 자정부터 8월 10일 낮 12시까지 언리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언리미트데이 프로모션과 고프먼데이를 통해 ‘고기 없는 월요일’을 널리 알렸으면 하는 바람이다. 매달 8일,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