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은 고급형 ‘엑슬림’ 시리즈에 이어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인 ‘브리즈U’를 선보이며 블렌더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해피콜의 브리즈U는 부드러운 곡선 형태,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베이지, 차콜그레이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1,200와트의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최대 2만 6,000rpm, 1초당 433회 초고속 회전하며 빠른 시간에 재료를 곱게 갈아낸다. 티타늄 코팅의 6중 입체 칼날을 장착해 절삭력 및 내구성도 뛰어나다.
브리즈 U는 무른 과일, 단단한 채소?과일, 쾌속(Pulse), 세척 등 4가지 자동 모드와 수동 모드를 갖췄다. 스무디 4잔까지 블렌딩 가능한 1.5ℓ 대용량 컨테이너는 아기 젖병과 같은 비스페놀A 프리(BPA-FREE)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었다.
해피콜은 브리즈U 론칭을 기념해 이날 네이버의 ‘신세계백화점 본점 해피콜’ 스토어를 통해 ‘해피콜 특가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브리즈U(베이지 색상 한정)’를 비롯해 ‘에고 블랙 에디션 냄비 IH 5종 세트’, ‘비바 티타늄 파티웍 IH’, ‘다마스커스 나이프’, ‘이터널 통 3중 스텐 냄비 5종 세트’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해피콜 특가전’은 라이브커머스 방송 종료 후 오는 25일 자정까지 열린다.
해피콜 관계자는 “이번 ‘브리즈U’는 해피콜의 첫 번째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로 기존 고급형 ‘엑슬림’ 시리즈에서 블렌더 라인업을 한 단계 확장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연내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