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물환경콘서트-랜선투어-수상퍼포먼스 등 온라인 행사 진행... “안전하게 집에서 즐기세요”


사진 제공: 워터웨이플러스

김포시(시장 정하영)와 K-water 아라뱃길지사(지사장 김선욱), 워터웨이플러스(사장 조중희)는 오는 9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2021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전 국민이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특히 개막식과 초대가수 공연이 함께 하는 물환경 콘서트는 온라인으로 생중계 되며, ‘김포×아라마리나 랜선투어’ 등 각종 행사를 안전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아라마리나 수상에서 펼쳐지는 생동감 있는 ‘아라마린 수상퍼포먼스’를 비롯해 ‘수상레포츠 랜선투어’, Zoom으로 참여하는 ‘아라에코 퀴즈쇼’, ‘아라마린 걷기 챌린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축제의 매력을 맛볼 수 있다.

‘아라마린 요트만들기’, ‘아라마린 친환경체험’, ‘방구석 가족사진 콘테스트’, ‘물환경 N행시 짓기’ 등 다양한 이벤트 역시 ‘아라마린페스티벌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국민들을 대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워터웨이플러스 사장은 “경기도가 선정하는 ‘2021 경기관광특성화 축제’를 직접 만나볼 수는 없지만 이번 온라인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모든 국민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향후 아라뱃길의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발굴로 디지털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