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 ‘2023 얼리버드 재수준비반’ 모집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이 2023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3 얼리버드 재수준비반’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학년도 대입 성공을 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준비된 ‘얼리버드 재수준비반’은 SKY 등 서울 상위권 대학 및 전국 의약학계열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교육과정 변화에 맞춘 핵심 강의를 구성해 수능 학습에 필요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소수정예로 운영되기 때문에 입시전문 컨설턴트의 밀착관리를 통해 2023학년도 대입 변화에 완벽하게 적응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성공전략을 제시한다.

‘2023 얼리버드 재수준비반’은 △국어 : 독서/문학 기초 다지기 △수학 : 수능 중학 도형/고1 수학 및 수학Ⅰ, 수학Ⅱ 수능 기본과목 이해 △영어 : 기초어휘 학습, 수능 핵심 구문/어법/유형 독해 이해 등 수능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기 위한 국수영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개별맞춤 취약과목 개선 프로그램(Pass Report)을 활용한 대치동 입시컨설턴트의 학습관리와 자기주도 학습지도, 강사/멘토 수학 질의응답 피드백, PDC/주간완전학습 플래너/와플 플래너 등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수능 고득점의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은 개인별 맞춤학습, 100% 질의응답 피드백, 정기적인 학습 성과 평가 및 1:1 밀착관리를 통해 수년간 우수한 진학 결과를 만들어왔다”며, “2023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얼리버드 재수준비반은 입시 컨설턴트의 철저한 학습, 생활, 입시 관리로 자기주도학습의 완성도를 높이고 대입 성공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노량진 메가스터디학원은 넓은 책상과 넉넉한 수납공간, 편안한 의자 등으로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손 세정제, 체온계, 케어 게이트 등 방역물품 비치와 환기 및 소독, 방역수칙 준수와 교육 등 철저한 예방 활동으로 코로나19 속에서도 안전한 학원으로서의 위상을 이어오고 있다.

2023 얼리버드 재수준비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상담은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한 사전예약 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