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농수산진흥원, 추석맞이 농수산식품 특별기획전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추석을 맞아 농수산식품 특별기획전들을 26일부터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 ‘마켓경기’는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할인 더하기, 추석기획전’이라는 슬로건으로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에 들어간다. 경기미, 과일, 참(들)기름, 버섯, 견과류, 정육(돼지·소) 등 명절에 많이 소비되는 상품뿐만 아니라 마켓경기에 입점한 주요 상품 대상, 최소 20% 이상 할인 금액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배송료도 지원한다.


이어 마켓경기 기획전과 연계해 다음달 6∼9일까지 마켓경기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나흘간 과일, 농산물, 축산물, 건강식품 등 4가지 주제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상품은 20% 할인 행사가로 판매된다.


우체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날부터 다음달 22일까지 G마크(경기도 우수식품 인증) 등 경기도 농수산물 입점 품목을 구매 시 20%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할 예정이며, 경기농식품전용관(고양·수원·성남)에서도 다음달 16∼20일까지 추석맞이 특판전을 진행한다.


박영주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전략사업본부장은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풍성한 추석을 맞을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했다”며 “도민들이 넉넉한 한가위를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