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비투비가 이민혁이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첫 주자로 나서면서 컴백 열기를 높였다.
23일 비투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는 신곡 ‘아웃사이더(Outsider)’ 뮤직비디오의 이민혁 개인 티저가 게재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스포츠카를 타고 흑백의 도심을 달리고 있는 이민혁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높은 건물들 사이에 고독하게 서 있는 이민혁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한층 깊어진 분위기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세 명의 남자가 쓰러져 있고, 그들을 바라보는 이민혁의 모습이 담겨 본편에 어떤 스토리를 담고 있을지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비투비의 스페셜 앨범 '포유 아웃사이드(4U : OUTSIDE)'는 타이틀곡 '아웃사이더'를 비롯해 '드리머'(DREAMER), '미치고 싶어', '여행'(Traveler), '웨이팅 포 유'(Waiting 4 U), '피날레'(Show And Prove)까지 총 6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아웃사이더'는 네오 펑크/네오 소울(Neo Funk/Neo Soul) 장르의 곡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적인 멜로디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스페셜 앨범 '포유 아웃사이드'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