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숙소' 김숙X김지석 팀장으로 출격…박지윤→김민주 합류


‘구해줘! 숙소’에서 김숙과 배우 김지석이 만나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숙소를 소개한다.


오는 9월 1일 첫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숙소’는 체험형 여행 프로그램을 탈피해 오로지 숙소 찾기에만 집중하는 신개념 숙소 배틀쇼 프로그램이다.


앞서 의뢰인 모집과 함께 프로그램 시작을 알린 ‘구해줘! 숙소’는 화려한 MC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각각 ‘놀멍’, ‘쉬멍’팀 팀장으로 나서는 김숙과 김지석의 신선한 조합은 어디에서도 본 적 없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구해줘! 홈즈’를 통해 발품 경험치를 쌓아온 김숙은 여행 경험치까지 더해 그녀만의 특급 비결을 쏟아내며 승률 100%에 도전한다. 함께 팀장으로 활약하게 된 김지석은 전국을 누비며 드라마 촬영을 다닌 경험을 바탕으로 한 숙소 찾기 비결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김지석의 다양한 숙소 에피소드들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이 커진다.


도경완은 가성비 캠핑장부터 호텔까지 자녀들과 함께한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전수한다. 여행 덕후로 유명한 박지윤은 그동안 섭렵한 여행지의 숨은 보석 같은 숙소들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도경완은 놀멍팀에서, 박지윤은 쉬멍팀에서 각각 아빠, 엄마의 시선으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개그맨 이진호와 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는 2030세대의 시선에서 요즘 숙소의 포인트를 짚어낸다. 숙소에서 감성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는 이진호는 뜻밖의 높은 감성 레벨을 드러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SNS 팔로워 110만이 넘는 대세 아이돌 김민주는 의뢰인 만족도 100% 인생 사진 가이드로서의 의욕을 드러냈다.


한편 인생 여행을 위한 숙소를 소개할 ‘구해줘! 숙소’는 오는 9월 1일 오후 9시 MBC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