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퍼니처,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 라인업·이벤트 오픈


디자인 가구 전문 브랜드 에이비퍼니처가 2021년 상반기 시즌을 마무리하며 8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픈과 함께 새로운 고객 혜택을 적용하고 다양한 가구 라인업과 이벤트를 오픈했다.


에이비퍼니쳐는 국내 야외가구 및 인테리어 가구 트렌드를 주도해 온 트렌디한 브랜드로, 이번 리뉴얼에서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하며 소통하는 브랜드에 초점을 맞췄다. 에이비퍼니쳐를 찾는 고객들이 더 편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적용했고, 카카오톡·네이버 등 SNS 아이디로 쉽게 로그인할 수 있게 됐다.

또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첫 구매 응원 할인쿠폰, 적립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기존 고객에게는 다양한 구매 후기 적립금과 누적 금액에 따른 고객 등급제를 적용해 등급별 할인 쿠폰 발행 및 적립 등 추가 혜택 지급을 활성화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후기 사진을 볼 수 있도록 적용한 것도 볼거리다.

현재 에이비퍼니쳐는 리뉴얼 이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여름 시즌과 함께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야외 벤치 시즌 오프 초특가 할인, 실내 테이블 세트 신상 특가 할인 및 적립, 뽀송뽀송한 구름 같은 양털 패브릭 파샤 1인쇼파 역시즌 세일 및 무료 배송 등이다. 모두 시즌 한정으로 지금 시기에만 큰 할인 폭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에이비퍼니쳐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로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국내 가구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며 “지난 8월 1일 리뉴얼 이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편의와 혜택, 시즌 한정 이벤트 등을 제공하면서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비퍼니쳐는 실내 주방, 거실, 서재 공간을 위한 다양한 가구는 물론 코로나19 사태 이후로 흥행한 홈카페 인테리어를 위한 디자인 가구로 사랑받아왔다. 야외 가구 분야에서도 업계를 선도하며, 전국 호텔·카페 등 야외 공간에서 감성 가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시장에 방송을 중심으로 미드 센츄리 모던 바람이 불면서, 에이비퍼니쳐가 선보여왔던 미드 센츄리 모던 가구도 주목받고 있다. 미드 센츄리 모던은 20세기 중반 근대에 유행하던 감각적이면서 실용적인 디자인이다. 에이비퍼니쳐의 미드 센츄리 모던 디자인 대표 제품으로는 DSS체어, 캔딜레버 구조의 마지오 가죽 암체어, 맨하탄 테이블 등이 있으며, 9월 이후 더 많은 미드 센츄리 모던 디자인 가구를 선보일 전망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