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가 8월 27일부터 9월 15일까지, 3주간 ‘세계특허 주니어카시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이텍스 관계자 말에 따르면, 최근 육아 부모들 사이에서 브라이텍스 주니어카시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주니어 카시트 판매량은 전년 대비 35% 이상 늘었으며, 이런 판매량 상승의 요인으로 더 가치 있는 상품을 구매하려는 2030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꼽았다.
브라이텍스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최근 브라이텍스 주니어카시트의 인기 상승을 견인하고 있는 세계특허 안전 기술을 소개하고,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세계특허 안전 기술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브라이텍스 공식 SNS 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방법은 브라이텍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서 친구 소환 후 자신이 선호하는 세계특허 안전 기술을 선택해, 그 이유와 함께 댓글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가장 선호하는 브라이텍스의 세계특허 안전 기술을 선택하고 그 이유와 함께 진정성 있는 댓글을 남겨준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된 브라이텍스 주니어카시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휠라 키즈 보켓 보아 플리스(25명), 휠라 키즈 NOSTAL 운동화(25명)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된 브라이텍스만의 세계특허 안전 기술로는 대표적으로 ‘시큐어가드’가 있다. 시큐어가드는 안전벨트가 복부 대신 골반에 위치하도록 도와주며, 탑승자가 안전벨트 아래로 미끄러지는 서브마린(Submarine) 현상을 방지하고, 사고 시 복부 충격량을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 다른 세계특허 안전 기술인 `XP-PAD(충격 흡수 패드)`는 차량 충돌 시 목과 가슴에 전달되는 충격량을 최대 30% 이상 감소시킨다. 이는 XP-PAD가 안전벨트가 가슴 위로 위치하도록 도와줌에 따라 올바른 탑승 자세를 제공하고 있어 가능하다는 것이 브라이텍스 측 설명이다
측면 충격을 완벽히 흡수하는 ‘일체형 프레임’도 주목해볼 만한 안전 기술 중 하나다. 일체형 프레임으로 탑승한 아이의 몸 전체를 빈틈없이 감싸주어 사고 발생 시 충격을 완벽히 흡수한다. 뿐만 아니라 에어백의 역할을 대신하는 측면 충격 흡수 XP-SICT 에어쿠션은 측면 충돌 시 1차 충격을 흡수하고, 감소된 충격을 프레임 전체로 분산시켜 아이에게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해준다.
.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라이텍스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