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VIP고객 대상 해외주식 이벤트 실시


현대차증권은 연말까지 VIP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달러(약1만2,000원) 제공 및 110달러(약13만원) 상당의 미국 우량주 1주 지급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 ‘10달러 제공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한 VIP고객 전원에게 10달러를 지급한다. 별도의 참여 절차없이 전원에게 지급되며 서비스 신청일 차주에 해외주식 계좌로 자동 입금 된다.


두 번째 ‘110달러 상당의 우량주 지급 이벤트’는 1,000만원 이상 해외 주식을 매매한 VIP 고객 중 매월 50명(총 200명)을 추첨, 110달러 상당의 미국 우량주 1주를 지급한다. 지급되는 주식은 쉐브론과 AMD, IHS마킷 등 미국 대표 우량주 5종목 중 매월 첫째주 110달러에 가장 가까운 종목으로 결정된다. 단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당첨 안내 수신을 위한 마케팅 수신 동의가 필요하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부터 진행 중 인 ‘진짜진짜 미국 매수 수수료 제로’이벤트와 연말까지 동시 진행된다. ‘진짜진짜 미국 수수료 제로’ 이벤트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 면제 및 매도 시 유관 수수료 면제 그리고 환전 수수료 99%할인 혜택 등을 제공 중 이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 사업부장(상무)는 “글로벌 투자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 가운데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주식 투자를 응원하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