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 콘진원과 ‘2021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운영’ 업무 협약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는 지난 31일 홍릉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정경미)과 2021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운영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한대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공공부문 및 콘텐츠 유관기업을 대상으로 ESG 및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ESG 경영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한 전략적 경영접근방법을 제시하기 위하여 9월 30일과 10월 1일 양일간 2021 사회적 가치 아카데미 「ESG 경영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운영한다.

아카데미 실무작업을 총괄한 신한대 글로벌통상경영학과 이현 교수는 “이번 아카데미는 ESG 및 사회적 가치 관련 국내 최고의 심화교육(Intensive Course)이며, 현장 실무경험·노하우 및 이론을 겸비한 전문가에 의한 심층 강의와 멘토링으로 구성된다”고 말했다.

현 직무와 업무 경험을 기준으로 과정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별도의 참가비용은 없다. 참가 희망자는 신한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 후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신청 기한은 9월 9일까지다.

이번 행사를 공동 주관하는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은 “이번 아카데미는 최근 관심사인 ESG 경영에 대한 조직의 대응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결과물이다”며 “앞으로도 우리 대학은 ESG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축적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및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