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준비, ‘온통대전 온라인 몰’서 이용해보세요

온통대전몰, 배달플랫폼 풍성한 한가위 할인행사 열어

대전시는 추석을 맞아 온통대전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할인행사를 마련한다. 사진제공=대전시

대전시는 추석을 맞아 온통대전 온라인몰인 ‘온통대전몰’, 배달플랫폼 ‘부르심’·‘휘파람’에서 9월내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온통대전몰에서는 ‘온통대전몰과 함께하는 해피추석’을 기획해 최대 만원, 5% 할인 쿠폰이 발행되고 있다.


또한 대전 보육원의 아이들에게 덕담을 남기는 ‘랜선덕담’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대전 자활기업에서 생산한 견과류와 함께 보육원에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추석맞이 농할 쿠폰’으로 국내산 농축산 식품을 최대 2만원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추석명절 선물대전’을 통해서는 농축수산물, 홍삼·꿀, 건강식품 등을 가족, 친지, 지인에게 저렴하고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


이와는 별도로 ‘특가ON’코너에서는 1년 내내 대전의 대표상품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배달플랫폼 ‘부르심’에서는 1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3,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고 있다.


배달플랫폼 ‘휘파람’에서는 프랜차이져 가맹점 주문 시 ‘한가위 특별 할인쿠폰’ 3,000원이 매일 200매 선착순으로 발매된다.


또한 ‘직배송 공동구매’이벤트를 기획해 매주 한 개의 지역 우수상품을 선정, 상품별 300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고현덕 시 일자리경제국장은 “배달플랫폼에서는 무료배달 서비스도 진행중”이라며 “10% 캐시백에 더해 무료배달과 추석할인 혜택으로 이번 추석은 온통대전 온라인 몰에서 알뜰하게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