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카미놀타,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 코리아(대표 나카 다이스케)가 9월 8일 ‘2021 코니카미놀타 Tier1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국내 프로덕션 프린트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는 Tier1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에서 코니카미놀타는 코로나19 상황에서의 영업 및 솔루션 전략을 소개했다.

연례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코니카미놀타 신승연 마케팅 부장, 안형민 차장, 이교준 ㈜파람스 대표가 ▲디지털 및 상업인쇄 시장상황과 영업방향, ▲아큐리오프레스 C4080 신제품 및 후가공 제품 소개 및 시연 ▲파트너사를 위한 AI영업지원 솔루션을 주제로 발표했다.

이교준 ㈜파람스 대표는 주제발표 통해 클라우드 기반의 인쇄 사용량, 부소모품 교환 예측, 자동 과금 관리, 서비스 방문 예측, 스마트 팩토리를 위한 MES 및 ERP 시스템과 연동되는 통합 AI 솔루션을 설명했다.

조용민 영업총괄본부장은 “코니카미놀타는 파트너사들에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한 분석, 영업전략 및 방향, 기술지원, 교육 등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프로그램인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상생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며 “코니카미놀타의 강점을 파트너사들 국내시장에 적용하여 시장확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