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트랙리스트 공개…꽉 채운 16트랙

있지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있지(ITZY)가 데뷔 첫 정규 앨범인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있지 정규 1집 '크레이지 인 러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앞서 컴백 소식과 함께 타이틀곡 '로꼬(LOCO)'의 작가진이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임을 밝혀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정규 1집에는 타이틀곡 '로꼬'를 포함해 ‘스와이프(SWIPE)’, '쏘 럭키(Sooo LUCKY)', '#트웬티(Twenty)', '붐박스(B[OO]M-BOXX)', '개스 미 업(Gas Me Up)', '러브 이즈(LOVE is)', '칠린' 칠린'(Chillin' Chillin')', '미러(Mirror)'가 수록됐다. 또 대표곡 '달라달라', '아이씨(ICY)', '워너비(WANNABE)', '낫 샤이(Not Shy)', '마.피.아. 인 더 모닝(In the morning)', '로꼬'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영어 버전까지 총 16트랙이 담겼다.


제목부터 특별한 존재감을 내뿜는 '로꼬'는 블랙홀처럼 헤어 나올 수 없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Z세대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있지는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와 2020년 ‘워너비(WANNABE)’를 통해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데 이어 그룹의 매력을 십분 녹인 신곡으로 '2021년 K팝 대표곡' 탄생을 알린다. 첫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로꼬'의 영어 버전까지 자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보를 꽉 채운 화려한 작가진 역시 글로벌 K팝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 타이틀곡 작업에 참여한 별들의전쟁 * (GALACTIKA *)을 필두로 태연,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트와이스 등 K팝 유명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심은지, 이어어택(earattack), 조윤경, Ludwig Lindell(루드위그 린델) 등 유수의 작가진이 있지의 첫 정규 음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있지는 높은 완성도와 구성을 자랑하는 정규 1집으로 2021년 하반기 가요계를 정조준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 27일에는 공식 SNS 채널에 수록곡 '스와이프' 뮤직비디오 완편을 공개하는 등 풍성한 컴백 콘텐츠를 마련했다.


한편 있지의 첫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와 타이틀곡 '로꼬'는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