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관객 1,000명과 비대면 만남…현장감 가득한 스틸 공개

KBS2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공연 현장 / 사진=양종훈 제공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공연 현장에서 관객들이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13일 KBS2 한가위 특집 예능프로그램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측은 심수봉과 관객 1,000명의 비대면 만남이 담긴 공연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오프라인 못지않은 현장감이 넘치는 공연의 진면목이 담겼다.


심수봉은 관객들을 향해 감동의 마음을 담아 환하게 미소 짓는가 하면, 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다운 장악력으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그와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관객들은 대형 모니터를 통해 얼굴을 비추며 뜨거운 지지와 응원을 보냈다.


앞서 심수봉은 “KBS와 저 심수봉이 정성을 다해 준비한 무대”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의 깊고 섬세한 감성과 애잔한 음색, 무대를 향해 쏟아진 관객들의 응원과 호응이 담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사진가 양종훈 교수가 심수봉과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을 위해 나서 관심을 끈다. 양종훈은 국내 최고의 다큐멘터리 사진가로 알려져 있다. 그는 “심수봉 선생의 노래는 유학 시절 나에게 큰 위로가 됐다. KBS로부터 촬영 제안을 받자마자 그 자리에서 바로 수락했다”며 심수봉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심수봉과 KBS가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위로,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심수봉은 얼과 한이 서린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KBS2 한가위 특집 예능프로그램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오는 19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