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SK D&D)의 주거브랜드 ‘에피소드’의 신규 지점임 ‘에피소드 서초393'에서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는 오는 10월 정식 오픈에 앞서 에피소드 서초393에서 1박2일간 에피소드의 모든 공간 및 커뮤니티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생활습관(Wellness Routine)’을 컨셉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1인 가구가 생활하기에 최적화된 스튜디오 타입의 원룸부터 1.5룸, 반려동물과 함께 살거나 2인이 생활하기에 적합한 2룸 등 가족 구성원의 형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여러 룸 타입과 스타일링 팁이 제공된다.
‘도심 속 캠핑’ 콘셉트로 꾸며진 루프탑에서는 간단한 식음료가 제공된다. 특히, 에피소드 서초 393은 전용부 및 공용부 내에 반려동물을 위한 특화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음악회·쿠킹 클래스·운동 프로그램·농산물 직거래 마켓 등이 그 예시다.
이번 이벤트는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1회차는 9월 16일부터 27일까지 모집 후 10월 9일에서 10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된다. 당첨자는 9월 29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이후 일주일 단위로 응모 및 이벤트가 진행되며,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본부 본부장은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는 ‘음식도 먹어보고 사고, 옷도 입어보고 사고, 물건도 써보고 사는데, 집도 살아보고 결정할 수 없을까?’ 라는 사소한 궁금증에서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에피소드는 지금까지의 주거 브랜드가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경험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피소드 서초 393은 강남 지역에 오픈하는 첫 에피소드 브랜드로, 약 380여 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현재 에피소드 성수 101, 에피소드 성수 121 등을 포함해 약 680여 가구가 공급됐다. 올 하반기에는 10월 오픈할 서초 393을 포함해 강남, 신촌, 수유 등 주요 지역에 약 1,800 가구를, 이후 추가 1,500여 가구 등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