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장학재단’ 운영…”매년 10명의 장학생 선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사회공헌위원회는 주변 이웃들을 돕는 활동과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2009년 서울시 교육청의 설립 허가를 받아 설립한 ‘장학재단’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경제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2009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장학재단 설립 이듬해인 2010년부터 매년 청소년 장학생 10명씩을 선발해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2010년 에듀윌 장학생 1기가 선발된 후 현재까지 매년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1인당 연간 120만원의 경제적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초에도 에듀윌 장학생 10명을 선발해 현재까지 총 120명의 학생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장학금 혜택을 받았다. 에듀윌 장학생 지원 대상 및 지원 문의 등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교육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과 주변 이웃들이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검정고시 교재와 수강권 등을 무료 지원하는 ‘검정고시 지원’ 활동을 진행 중이다. 또 임직원과 함께하는 ‘나눔펀드’ 활동과 매월 100포대의 쌀을 기부하는 ‘사랑의 쌀 나눔’ 활동 등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대표적인 활동으로 꼽힌다.

‘장학재단’, ‘검정고시 지원’ 등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