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랩',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오픈…MZ세대 겨냥 기획전 진행


비주얼 푸드 연구소 ‘얌랩’이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더현대 서울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위마켓’ 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얌랩은 식품 브랜드로 ‘비주얼 푸드 연구소’라는 슬로건 아래 맛과 보는 재미를 함께 충족시키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얌랩의 대표 상품인 '멜로팝'은 건조 마시멜로우로, 씹을 때마다 나는 독특한 소리와 다채로운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멜로팝 레인보우, 화이트, 초코 3종 제품을 선보인다. 26% 제품 할인은 물론 기획전 <위마켓 문구점> 컨셉에 맞춰 MZ세대를 겨냥한 스페셜 굿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되며,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얌랩의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위마켓’은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큐레이팅 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더현대 서울 뿐 아니라 무역, 판교, 천호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얌랩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방문만 해도 소정의 증정품을 드리고 있는 만큼 많은 가족 및 친구와 함께 방문해 주길 바란다"며, "10월 중 신제품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얌랩의 제품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소식은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