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동남구 엘포루체 분양…가족 테마형 상업시설 눈길





천안 동남구에 새롭게 들어서는 엘포루체(ELFOLUCE)가 가족 테마형 상업시설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현재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엘포루체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춘 가족 테마형 상가다.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로 꾸며지는데, 이는 유아 및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 또한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먼저 지하 1층에는 대규모 가족체험형 테마파크가 들어선다. 약 1,800평의 공간을 활용해 각기 다른 테마시설을 갖추게 되며, 충남 대규모 시설을 갖출 것이라고 알려져 있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엘포루체는 또한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갖춘다. 엘포루체 인근 수도권 전철 청수역 신설 및 당진~천안간 고속도로 서천안IC가 오는 2022년 개통될 예정이며, 이는 천안 거주민을 비롯 인근 거주민들의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천안동남권 신도시 택지개발이 예정돼 있으며, 청수행정타운 및 청당주거지구의 안정적인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더해 LG퓨처일반산업단지 및 풍세일반산업단지, 천안제6일반산업단지 등 인접 수요도 풍부하다.

한편 엘포루체 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