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10월 모든 채널 모여 할인 이벤트 펼친다


GS리테일의 모든 유통채널이 한데 뭉쳐 10월 한 달간 ‘상상초월’ 이벤트를 펼친다.


30일 GS리테일은 “‘상상초월’은 GS샵이 일 년에 단 두 번 진행하던 최대 쇼핑 행사로 GS리테일 통합 법인이 출범함에 따라 전 유통채널이 참여하게 됐다”며 “GS25, GS샵,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랄라블라 등 총 5개 유통 채널이 총출동한다”고 설명했다.


GS25에서는 약 1,000여 개 행사상품을 준비해 ‘1+1’, ‘2+1’, ‘덤증정’ 등 고객 이벤트를 한 달 내내 진행한다. 또한 10월 핼러윈 데이를 맞아 ‘미니언즈 몬스터’ 컬래버레이션 행사상품을 구매할 경우 캐릭터 담요를 증정한다.


GS리테일의 간편결제 시스템인 ‘GS페이’로 결제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이 돌아간다. GS페이로 3,000원 이상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GS페이 5,000원 이상 첫 결제 시, 3,000원을 GS&POINT로 페이백 해준다.


GS샵에서는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상품을 총 3회, 3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차량용 무선 진공청소기를 증정한다. GS더프레시에서는 매주 새로운 시즌 대표 상품을 선정해 선보이며 이를 GS페이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 혜택을 준다. GS프레시몰에서도 ‘1+1’ 또는 최대 50% 할인 행사와 더불어 매일 다양한 채소를 ‘100원’ 핫딜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